IR & PR

The Best Target & The Best Chemical

파로스아이바이오, AACR 2022에서 새로운 기전의 면역항암제 발표 예정 2022.03. 11

- 파로스아이바이오, 차세대 급성골수백혈병 NRAS 표적항암제 PHI-501 전임상 결과 발표 예정 



 

​오는 4월 8일부터 13일까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리는 미국암연구학회(American Association for Cancer Research, AACR)의 연례학술대회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 초록을 공개했다. 

세계 120여개국의 연구자들이 암에 대한 기초 및 임상 연구를 공유하기 위하여 모이는 가운데 파로스아이바이오의 파이프라인 및 연구성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파로스아이바이오(Pharos iBio)AACR에서 차세대 급성골수성백혈병 NRAS 돌연변이 표적 항암제인 PHI-501의 전임상 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다. 

회사가 개발중인 PHI-501NRAS의 신호 경로를 표적화한 치료제로, 합성치사(Synthetic lethality)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활성 억제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NRAS 변이 항암치료제다. 

이번 연례학술대회에 발표될 연구 초록에 따르면 전임상 평가에서 급성 골수성백혈병에 대한 명백한 항암 활성 근거를 보여줌과 동시에 인비트로(in vitro) 및 인비보(in vivo) 모델 모두에서 개선된 효능을 보였다. 끝.